공주에 숨은 맛집! 양반 찜갈비에서 맛있는 한끼 식사 하세용 !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용 ㅎㅎ

여행 가는걸 무척이나 좋아한
우리 부부가 지난 2년 동안 다녀 온곳을

하나씩 기억나는 대로 기록 해 보려고 해용

남편이랑 연애할때
제대로 못 놀러간게 너무 아쉬운 나머지

한달에 한번씩은 어딘가를 가자고
도장 깨기를 신혼때는 했었죠...ㅎㅎ

(이젠 찰떡이가 생겨서 쉽지 않죠🤣)

그래서 기록 식으로나마
그때 못했던 기록들을 해보려고해요 ㅎㅎ

공주에 놀러간 적이 있었는데,
이때도 진짜 급으로 놀러 갔던거라
어디를 갈까 어디서 묵을까 고민을 하다가

일단 배가고파서 맛집부터 찾았던 ㅋㅋㅋ

양반 찜갈비 집인데요..!

[네이버 지도]
양반찜갈비
충남 공주시 봉산길 20
https://naver.me/F6x0LFm9

네이버 지도

양반찜갈비

map.naver.com


찜갈비를 혹시 아시나요?

전 이때 찜갈비를 처음 들었거든요 ㅎㅎ

갈비찜은 갈비를 찐다음 양념하는거고,
찜갈비는 갈비를 양념 한 뒤에 찌는거라고
하셨던거 같아요..!

(제 기억이 맞다면....🤣🤣)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오고 ,


제 최애 반찬 콩나물 무침부터,


시금치와 정갈한 무조림 ㅎㅎ


상추 쌈과 미역줄기도 있었어용


양반찜갈비는 소와 돼지 이렇게 있는데,
저희는 돼지로 먹어보기로 했어용
돌솥밥 드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용!

오른쪽은 다양한 밥 메뉴도 있습니다 !


양반 찜갈비는 매주 월요일에 휴무라고 하니,
착오 없으시길 바래용


비주얼이 약간
닭갈비 같기도 하고 ㅎㅎ
돼지고기 갈비의 비주얼은 아닌거 같쥬 😋


저 곳곳에 숨어져 있는 마늘을 보세요..!

사실 저 마늘이 치트키 랍니다..!

그리고 여기에 하이라이트..!

여기 우동사리 꼭 시키세요,
아니 1인 1우동 하셔야 해요..!

저 양념에 우동은 환상의 궁합이랍니당


먹음직 스럽게 들어올린 우동..
저 양념에 버무린게 치트키에요 ㅠㅠ


저희는 돼지같이 밥도 하나 비벼 먹었구여🤣


완전 싹싹 올클리어-!
사장님이 뿌듯해 하시더라구요 ㅎㅎ


양반찜갈비 이렇게 주차공간도
가게 옆에 마련은 되어 있는데,

저희는 모르고 그냥 다들 길가에 대시길래
길가에 주차를 했던 기억이 🤣

로컬 맛집이었던거 같아서
나름 뿌듯했구요 ㅎㅎ

처음 공주 왔는데 맛난거 먹어서
기분이가 넘나 좋았쥬❤️

다들 공주 가실일 있음 꼭 가보세요!

매주 월요일 휴무이고,
브레이크 타임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8시30분까지!

[네이버 지도]
양반찜갈비
충남 공주시 봉산길 20
https://naver.me/F6x0LFm9

네이버 지도

양반찜갈비

map.naver.com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