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예술의전당 전시회 미셀 들라크루아 전시 꼭 가세요!! (2024. 03.31까지)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용 !

찰떡맘 이에요 😊

오늘은 태교 삼아 남편과
미술전시회를 다녀 왔어요 !

문화센터에서 친해진
친구가 추천해준 전시였는데요,

사실 미술에 영 관심이 없던 터라
뭐 그리 재미있을까 생각이 들었지만,

진짜 다녀온거 1도 후회 안해요 !

https://mobileticket.interpark.com/Goods/GoodsInfo/info?GoodsCode=23017598

인터파크 티켓

mobileticket.interpark.com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링크 타고 들어가서
예매 하시면 되구요,


30분 단위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입장가능하답니다!

이제 전시 날짜가 얼마 안남았는데,

신한카드 가지고 있으면 30%나 할인이
됩니다 ! 재관람두요 ^^

저는 신한카드가 없어서 친구가 대신
예매를 해 주었답니당 ㅎㅎ
주변에 보신분들 있으면 꿀팁과 함께..ㅎㅎ

벌써 누적 관객이 13만 이라 하더라구요..!!

월요일은 휴관이니 꼭 참고하세요 !

[네이버 지도]
예술의전당한가람디자인미술관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6
https://naver.me/59No0ZK
I

네이버 지도

예술의전당한가람디자인미술관

map.naver.com

전시는 예술의 전당에있는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진행됩니다!

1층에 들어가면 이 표지판이 보이는데요,
왼쪽아니고
오른쪽!!!!!!이에요

첨에 저희 왼쪽 갔다가 다시 돌아왔답니다ㅎㅎ

파리크루와상을 찾아서
그쪽 으로 가시면 됩니당 ㅎㅎ

드디어 도착...!

3월31일 이번달 말일까지니
꼭 가세효...!😋😋


티켓은 꼭 지류로 발권을 받으셔야
입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시간대 별로 입장을 받더라구용

해설 가이드 신청할 수 있는
오디오 가이드도 있는데,
저희는 굳이 구입하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용

입장 대기시간이 남아서
밖에 사진도 좀 찍어보았답니당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하면 아주 귀여운
스티커도 준답니당...!ㅎㅎ

그래서 나름 기념품으로
이렇게 귀요미 스티커를 데려왔어용❤️

기념품 샵도 있는데,
사람이 너무 많기도 하고
딱히 저희는 필요한게 없어보여서 안샀어요!

엽서부터 액자 노트 다이어리 등등
기념품이 많더라구요!


사진은 꼭!
처음이랑 정해진 장소에서만 찍으실수
있으니, 모두들 매너 꼭 지켜주세용😊


작가 소개와 전시 소개와 함께
전시가 시작되어요!

사람들이 줄을 계속 스면서 들어가니깐,
꼭 편한신발 신고 가셔요 😊


첨에 밤의 파리를 시작으로
9번까지 전시가 이루어져 있구요!


사진찍을 수 있는 4번 겨울 이야기 입니당

색감이...정말 미치지 않았나요..?
너무 예쁜거 같아요 진짜

사진같기도 한데,
저 디테일 살아 있는 것 좀 보셔요..!😊

너무너무 생생해서
그림 볼때마다 흠뻑빠져서 봤답니당 ㅎㅎ

이번달 말 3월31일까지 전시가 진행되니,
그림 좋아하시거나 관심있으신분들은
꼭!!!!가세요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