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SG워너비 콘서트 우리의노래 서울콘서트 후기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가슴속에 저장한
나만의 가수 한명쯤은 있지 않나용?😊

너무 거창 했죠 처음부터 ㅎㅎ

진짜 찰떡이 만날날이 얼마 남지 않아서
몇날 며칠을 고민하다가...

남편이 살짝 뜯어 말렸(?) 는데,

제가 이제 찰떡이 태어나면
이런건 당분간 절대 꿈 못꾼다며...

그러더니 저한테 장모님이랑
다녀오라고 예매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쏘스윗 ...땡큐 남편 ❤️


어렸을적.. 제 mp3를 지배하던
우리 세명의 스윗한 오빠들...ㅎㅎ

저희 엄마는 제가 하도 노래를 불러대서
자연스럽게 노래를 알게된 케이스 였구요,

전 얼마나 좋아 했냐면...
사실 제 결혼식 축가가 '라라라' 였던만큼

숨은 광팬이 아닐수 없습니다 ㅎㅎ


서울 마지막공연 3월24일 오후 5시 공연을
보러갔었구용

3일 연속 공연이라 사실 마지막 날에는
사람이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사람이 많아서 놀랐어요 🤣

역시 찐 덕후들이 많이 온듯 해 보였죠 ㅎㅎ

9개월 만삭 임산부라
모든것이 조심 스러웠지만
오빠들 만날 생각에 설레었답니당

급하게 자리를 예매 한거치고는
자리가 좋았어요!


자리 좌석표 안내부터,

중간중간에 안내자 분이 계셔셔
자리는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용


살짝 사이드 자리였는데,
그래도 이틀전에 예매 한거 치고는
자리가 괜찮지 않나여 😋😋


공식 인터파크에서 예매를 한 사람들은
이 시계도 증정을 해주더라구요
이게 불빛이 반짝반짝
응원봉 대신해서 쓰이는데,
이것또한 묘미 였죠 😊



시계를 차고 불을 켜면
요렇게 불빛이 나온답니당

계속 이걸 키고 있으면 중앙센터에서
블루투스로 조정해서 알아서 불빛을 바꾸더라구용!

막 불법 촬영을 한건 아니지만...

무튼 콘서트 스포하면 안되는 부분도 있고,

저는 마지막 앵콜까지는 도저히
보고 많은 인파들과 나올 자신이 없어서
첫번째 앵콜 끝나고 자리를 나왔는데용

제가 찰떡이만 없었어도...
정말 끝까지 있었겠죠 😋

전국 투어를 도신다고 하니,
보러가시는 분들은 끝까지 꼭
봐주시길 바랍니당

제 몫까지 부디.....🙏🙏🙏

일단 게스트 없이 세분이서
20주년 콘서트를 꾸민다는 것 자체가
너무 대단했구요.

그렇지...저런사람들이 가수지...라는 생각을
되게 오랜만에 한거 같아요.

라이브를 처음 들었지만,
진짜 너무너무너무 × 10000000...
노래를 잘해서 사실
저희 찰떡이가 제일 호강 한거 같았구요,

신나는 노래부터 마음을 울리는 노래까지..

전 사실 첫곡 부를 때 눈물을 삼켰어요😭

갑자기 감정폭발 😭😭

무튼 제 추억속에 멋진 가수분들이
멋진 공연을 해주셔셔 그야말로
감동이었습니다....😭

이런공연은 돈 주고도 아깝지가 않는
그런 공연이었죠,

담에 기회가 되면 한번더....!ㅎㅎㅎ

출산전 마지막 추억을
SG워너비 오빠들과 함께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

덕분에 순산까지 화이팅....!!!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