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맛집] 쭈꾸미킹(쭈꾸미와 고르곤졸라의 조합과 묵사발의 깔끔함)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할 맛집은 건대에 있는 쭈꾸미킹입니다.


음식점 사진은 안찍어왔지만, 테이블만 봐도 깔끔해 보이지 않나요?


사실 허름한건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편이라 음식사진만 있어요...


딸랑 세장이지만,


메뉴는 세트메뉴 a: 연어샐러드+쭈꾸미볶음+묵사발+밥+고르곤졸라 피자 - 10000원

세트메뉴 b: 샐러드+쭈꾸미볶음+묵사발+밥+고르곤졸라 피자 - 8000원 되겠습니다.


그외에 쭈꾸미와 묵사발만 메뉴로 팔기도 하더군요.



처음 주문하자마자 호박죽과 샐러드가 나오더군요, 사진찍고 먹으려는데 또 묵사발을 바로 주길래


다시 찍었습니다.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혹시나해서 쥬시쿨도 시켰습니다. 음료는 2000원으로 통일 되어 있더라구요.



메인 메뉴인 쭈꾸미가 되겠습니다.


숯불향이 살짝 나는게 초벌구이를 숯불로 하는 것 같더라구요. 멀리 주방도 보이는 데 


제가 워낙 소심한 A형이라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무생채와 콩나물과 쭈꾸미를 밥에 넣어 싹싹 비벼먹었습니다.


맛있습니다. 사실 김이 없는게 아쉽긴했지만, 콩나물과 쭈꾸미가 입에서 강강술래를 하더군요.


마지막으로 피자를 주셨습니다. 고르곤졸라는 꿀과 함께 먹어야죠.


저는 쭈꾸미랑 같이먹으니 그냥 그렇던데


제 일행은 쭈꾸미를 얻어서 거의 삼키는 수준이더군요.


맛있다고 쭈꾸미 양념까지 싹싹 긁어 피자에 얻어먹었습니다.


저는 치즈의 그 향이 좋아서 따로 먹었어요.


맛없다는 게 아니에요.


아.. 묵사발사진은... 제가 까먹고 사진 안찍고 헤집어 놓은데다가 퍼보니 


맛없게 나와서... 되게 맛있는데 ㅠㅠ 


묵사발이 궁금하시면 직접 가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 묵사발 한입이 정말 시원하고 좋으니 


꼭 가셔서 맛보세요.. 

급 홍보로 마무리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