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카이막토스트와 커피맛집! 카페알렉산디노에서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용

지난번 부터 너무너무
먹고 싶었던 빵이 있었는데요,

다들 혹시 카이막을 아시나용?!

사실 파는곳도 많이 없는거 같고,

흔하게 파는 디저트는 아니라서..👉👈

하지만, 임산부인 제가...!
먹고 싶었기에 폭풍 검색을 했죠ㅎㅎ

다행이도 가까운 곳에 있더라구요!

[네이버 지도]
알렉산디노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220번길 9
https://naver.me/xi5uiYVV

네이버 지도

알렉산디노

map.naver.com

커피에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가세요!

주차는 가게 앞에 2대정도?
가능하지만, 안되시면 주변에 주차 하는곳에
눈치보면서 주차 하시면 될거 같아용

아니 두번 가세요 !!ㅎㅎㅎ

저는 사실 커피 오마카세와 풀코스는
처음 보는데 ,

좀 특이하긴 하더라구용

매주 월, 화는 교육 하시는거 때문에
영업을 하지 않으시니 참고 하시구요.

나머지 수 - 일 까지는 12시 부터 17시까지!

카페치고는 영업시간이 좀 짧은 편 이더라구용

그것 또한 사장님의 철학...?!ㅎㅎ
(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당 ㅎㅎ)

하마터면 카이막 못 먹 을뻔 했더라구요,
저희 주문 하고 그 다음 분이 주문 하고
다 떨어졌다고 하셨어요..!

일단 남편이는 커피를 마실수 있으니
롱블랙 1잔 세트로 주문을 했구요,

여느 카페 보다는 사실 가격이 그렇게
차이는 크지 않더라구용


저는 리치리치 라는 음료를 주문 했습니당 !

그 외에도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카이막에 빵 추가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왜 있나 싶더니...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
빵이 진짜 최고에요 여러분 꼭 드세요...
제발요 ! ㅎㅎ

이렇게 오마카세 식으로 주문하면
사장님 마음대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옆에 드시는거 보니깐
진짜 그만 주세요 배불러요 할때까지
무언가를 계속 주셨어요 🙄

상도 많이 받으신거 같더라구용
그리고 밑에 강좌도 따로 마련 되어져 있었어요!


가게 내부가 뭔가 유럽풍으로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약간의 바(bar) 같은 형식 인데,
나중에 사장님 말씀 들어보니
이탈리아 카페 처럼 하시고 싶으셔셔
손님과의 소통을 엄청 중요시 하시더라구요!


남편이 시킨 롱블랙 대신에
추천 커피 드려도 되냐고 물어보셔셔
그거 달라고 했더니 이게 나왔어용

맥주(?)같은 비주얼인데,
거품이 없어지면 건드리면 계속
생기더라구요...!
이름 까먹었...😅

암튼 되게 신기했어요 ㅎㅎ

드디어 카이막 토스트..!

카이막의 간단한 설명과 함께,

빵을 만드시는데 무조건 건강 우선 생각하는!
담에는 다른 빵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결국엔 ....저희 빵 리필했어요 ^^^🤣🤣

제가 마셨던 리치리치인데,

리치라는 열매로 만든거이고,
부자되시라는...의미 🙃
의미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치즈케이크인데 ,
블루베리가 들어간...
무튼 입에서 녹았어요 ㅎㅎ

사장님이 그냥 주고싶은거
맘대로 주는 그런 카페에요 ㅎㅎ

사장님이 커피와 빵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셔셔 그런지,

듣는 내내 뭔가 강의 듣는 느낌(?)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출산하기 전에 또 올거에요 ㅎㅎ
왜냐면 카이막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

여러분 하남 근처에 사시면 꼭 한번
카페 알렉산디노 가보세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