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에 가볼수 있는 겨울 행사 화천 산천어 축제에 다녀왔어요!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

지난 주말에 토요일에 눈 뜨자마자
너무 날씨가 좋아서 나가고 싶어서
다녀온 곳이 있는데요 ㅎㅎ

제가 최근에 어쩌다 사장 시즌1을 재방송 봤는데,

(약간의 뒷북.....🤣)

촬영지인 원천상회를 다녀오고 싶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남편이랑 같이 다녀왔는데,

다녀오고 화천에 겨울에만 하는 축제
산천어 축제도 잠깐 들렀다가 왔어요 ㅎㅎ



진짜 작은 동네 마을에 하나쯤은
있을법한 슈퍼마켓처럼 생겼죠 ㅎㅎ

내부에 들어가면 과자부터 라면,
그리고 간단한 생활용품 까지
아기자기한 가게의 모습을 볼수 있었어요.

들어가면 진짜 할머니같이
사장님이 너무 반갑게 맞이해 주시더라구요,

아마 방송 타고 난뒤에는 사람이 많아서
힘들지 않았을까...나름 걱정 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희는 조용히 홍라면 하나 백라면 하나
공기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ㅎㅎ
(아침 안먹고 출발해서.. 너무 배고팠거든요ㅠ)

그냥 인스턴트 라면 끓여주시는거 아니고,
파도 넣어주시고 계란도 넣어주시고
국물이 진짜 시원하더라구요!

홍라면은 칼칼하고, 백라면은 중식 우동같이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

김치도 라면과 너무 잘 어울렸구요,


조인성배우와 차태현 배우가 뭔가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는거 같아 웃겼습니다 ㅎㅎ

곳곳에 사장님의 손길이 잘 묻어져 있는
공간도 볼 수 있구요,


밖에는 어쩌다사장 포스터와 함께
시그니처 자판기도 볼 수 있었습니당 ㅎㅎ

기념인건지 사장님이
이걸 그냥 두신거 같더라구요 ㅎㅎ

[네이버 지도]
원천상회
강원 화천군 하남면 영서로 5500
https://naver.me/xoK9GPiu

네이버 지도

원천상회

map.naver.com

가시는길 지도 첨부했으니 잘 참고 하시구요!

저희는 바로 앞에 주차가 안될거 같아서
바로 옆에  면사무소에 차를 주차 했어요
바로 옆이라 보이실 겁니다 ㅎㅎ

라면든든히 먹고,
먹고 싶은 군것질 맘껏 사간 후에

화천 산천어 축제로 고고
해볼까용😋

산천어 축제는 지난 주말부터
이번달 말 28일 일요일 까지 열리는데요!

화천이 자랑하는 축제중 하나이죠 ㅎㅎ

입장료 자체는 따로 없는데,
각종 산천어 잡는 프로그램이나
놀이 프로그램은 이용권이 있으니
꼭 참고 하세용!

(미리 예약 해야 하는것도 있더라구요)
링크 첨부 할테니,
필요하시면 보셔요
https://www.narafestival.com/01_icenara/

2024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대한민국 대표축제, 산천어체험, 얼음낚시, 눈/얼음체험, 문화/이벤트, 선등거리, 세계최대실내얼음조각광장

www.narafestival.com


저희가 11시쯤 안되서 도착했는데,
벌써 사람 많은거 보세요....🙄

더군다나 날씨가 그리 춥지 않아서 그런지
진짜 사람이 많더라구요


산천어 동상?
같은것도 있고
봅슬레이 썰매라고 하던데
사람들 줄 서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임산부라 패스 ㅎㅎ

이런 라이브 방송하는 곳 도 있고

곳곳에 화천시에서
운영하는 부스도 마련되어져 있더라구요

얼음축구와
파크골프 체험은 무료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이런 주전부리 파은 공간도 있구여,

짚라인이나
봅슬레이 미끄럼틀도 이용할수 있는
티켓부스가 따로 있어요 ㅎㅎ
이런곳에서 예매하면 화천 사랑상품권?
이라는걸 주는데 이걸로 다른 프로그램도
할 수 있고, 지역 특산물 파는 곳에서
물건을 살수도 있더라구요 !
(다만, 매점은 안되는거 같아요! )



이번이 청용의 해라고 해서 그런지
용 눈 조각상이 있더라구요!

이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농특산물 판매장에서는
각종나물과 쌀 등 여러가지를 팔더라구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패스 했어요!)

축제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지도도 있구요.

종합 안내센터도 꽤 크더라구요.

기념품 판매점도 있는데,
저희 부부가 맨날 사는것이 하나 있는데..

바로 이 마그넷이에요 ㅎㅎ
어디를 여행 했는지 이 마그넷 만큼
잘 표시 할수 있는게 없더라구요 ㅎㅎ
이번에도 어김없이 샀답니다

제가 임산부라 갈수 있는곳이
한정적이었는데,

여기에 남편이랑 지나가는 길에
들어가 보았어요.

에티오피아 전통 커피를 파는곳이더라구요!

1,000원밖에 하지 않길래
남편은 그걸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ㅎㅎ

주문하면 그 즉시 영수증을 주고

이 분이 내려주는 커피를 기다리면 되요
저 옆에 주전자에서 커피가 나오더라구요.

아담한 사이즈의 커피인데,
향이 진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잠깐 쉴수 있는 공간으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커피를 마시고 마지막으로
호국이 체험관 그냥 한바퀴 둘러 보았답니다 ㅎㅎ


화천 산천어 축제가 이렇게
유명한 축제라고 하네요!

아침에 일찍 출발하면,
서울이나 근교에서도 금방 갈 수 있는 거리이기에

이번달에 축제가 끝나기전
한번 다들 바람쐬러 다녀 오심
어떨까용?!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