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우리동네 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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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이야기해 볼 게임은


우리동네 짱이라는 게임입니다.


제목은 RPG의 느낌이 강하지만,


매우 단순화된 프린세스메이커같은 느낌입니다.




첫 메인화면인데


전형적인 키우기 게임의 


모바일버젼입니다.



고등학교, 대학교, 동네까지 제압하면 되는건데,


광고를 보면 빵을 주고 빵을 이용해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광고노출이 많아 기다리는 시간도 길고


빵이 없으면  시간적인진행도 느리고, 성장도 느리다는 점에서 


필수적인 요소가 되어 버렸다.



도전할 수 있는 애들


간단한 설명과 이미지가 있는데 


게임을 진행하더라도 저게 거의 다다


시간내로 빨리 터치해서 게이지만 채우면 끝...


너무 아쉬운 포인트이다.



프린세스 메이커와 비슷한 포인트, 아르바이트, 수련, 휴식


프린세스메이커의 아르바이트, 교육, 바캉스같은 개념으로 나누어 놓았을 뿐이다.



잡다한 요소중 하나일뿐 옷으로 능력치를 조금 강화시킬뿐..


여자친구의 질문도 반복되는 부르짖음(?)일뿐...


있어야하는 요소를 잘 모르겠다.


그.러.나.


제 성격인지는 몰라도 이상하게 계속하게 된다.


빵이 떨어지면 새로 플레이하지는 않지만, 빵을 구하면 야금야금 성장시켜서


짱이 되고 싶게 만드는 게임이다.


단지, 꾸준하게 플레이해야 하는 요소가 너무 적은게 아쉬울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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